홈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보안(경계)셋팅이 안됩니다.
2013-06-27 13:35:09
캐치원스마트 (vulcan) 조회수 1168

우선 정확한 위치에 보안카드를 체크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위치에 카드체크를 하셔도 보안셋팅이 안될 경우 감지기 주변에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창문이나 출입문(셔터문 포함)이 완전히 닫혀 있지 않거나,

설치해 드린 감지기가 파손 또는 미부착 상태일때도 보안셋팅이 안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시는 길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사업자등록번호:204-81-50552 문의전화: 1688-6113 ㈜제일보안네트
COPYRIGHT (c) (주)제일보안네트 company. All rights reserved.